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말세 심판/천국 복음

말세에 주님이 재림할 때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까요?

 

 

  성경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어요.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사도행전 1:11) 이 구절을 보면,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후 구름 타고 하늘로 올리우셨기에, 말세에 주님이 오실 때에도 구름 타고 오셔서 신도들을 휴거한다고 여기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지구촌 곳곳에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주님이 오신다는 예언도 기본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주님을 맞이하지 못하면 재난 속에 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우리는 매일 하늘을 바라보며 주님이 오시기를 기다렸지만 이태껏 주님이 구름 타고 오시는 것을 보지 못했어요. 이건 어찌된 것일까요? 주님은 어떤 방식으로 우리에게 나타나시는 걸까요?

 

     확장 열람:말세의 징조가 나타나다, 주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가?

   

    하나님의 말씀

  『예수는 자신이 갔던 그대로 돌아온다고 했다. 너는 그 말의 진의를 아느냐? 그가 너희에게 알려 주기라도 했느냐? 너는 단지 그가 흰 구름을 타고 갔던 그대로 돌아온다는 것만 안다. 하지만 하나님 자신이 어떻게 역사할 것인지 알 수 있느냐? 네가 정말 그것을 안다면 예수가 했던 “말세에 인자가 올 때는 인자도 모르고 천사들도, 하늘의 사자들도 모르고 모든 사람들이 모르며 오직 아버지, 즉 영만 아시느니라”라고 했던 말씀은 어떻게 해석하겠느냐? 인자 자신도 모르는데 네가 어떻게 그것을 볼 수 있고 알 수 있겠느냐? 네가 알 수 있고 직접 볼 수 있다면, 그 말씀은 허사가 되지 않겠느냐? 예수는 당시에 어떻게 말했느냐?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라고 하였다. 그날이 와도 인자조차 알지 못한다. 인자라 함은 성육신한 하나님을 뜻하는데, 정상적이고 평범한 사람이다. 인자도 알지 못하는 것을 네가 어찌 알 수 있겠느냐?』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사역 이상 3> 중에서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오늘날 너희는 성령의 말씀을 들었느냐? 하나님의 말씀이 너희에게 임하였는데, 너희는 들었느냐? 하나님은 말세에 말씀 사역을 하는데, 그 말씀이 바로 성령의 말씀이다. 하나님은 곧 성령이며, 또한 하나님은 성육신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이야기했던 성령의 말씀이 바로 오늘날 성육신한 하나님이 한 말씀이다. 많은 그릇된 자들은 성령의 말씀이라면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사람이 듣게 해야 한다고 여긴다. 그렇게 생각하는 자들은 모두 하나님의 사역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다. 사실, 성령의 말씀이란 바로 하나님이 성육신하여 한 말씀을 가리킨다. 성령이 사람에게 직접 말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율법시대에도 여호와가 백성들에게 직접 말씀하지 않았거늘, 하물며 오늘날 이 시대에는 더 말할 것도 없지 않겠느냐? 하나님이 말씀하여 사역하려면 반드시 성육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사역은 목적을 이룰 수 없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중에서

 

출처: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이처럼 주님의 재림이란 성육신하신 인자가 나타나셔서 사역하는 것을 말하고, 예수님처럼 본질은 하나님이시지만 보통 사람의 육신을 입고 실제적으로 사람들 가운데서 걸어다니고 말씀하고 사역하시는 것을 말하며, 겉으로 보았을 때에는 정상 사람과 아무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성육신으로 사역하는 기간을 바로 은밀히 강림하여 사역하시는 단계라고 하는 것이죠. 우리는  이 부분에 관한 진리를 알아야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게 되고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으며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말씀교제중사진제공:동방번개[전능신교]

 

추천:말세에 주님은 도대체 어떻게 오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