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말세 심판/천국 복음

주님을 영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까요?


  최근 몇 년동안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서 지진, 온역, 기근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주님을 믿는 사람들은 주님이 다시 오시는 예언이 다 이루어졌다는 걸 인정합니다. 주님께서는 오실때가 되었는데 우리는 왜 아직까지 구름타고 돌아오시는 주님을 보지 못했을까요?  우리가 주님을 맞이하는 방식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닐까요?  주님께서 부활하셔서 사람들에게 나타났을 때 도마는 눈으로 확인하고 나서야 믿었어요.  그는 하나님의 사역에서 성육신하신 예수님을 인식하지 않고 주님이 부활하셔도 찾고 구하지 않고 불신파의 태도를 갖고 손으로 주님의 손에 있는 못 자국을 보고 눈으로 확인해야 믿었어요. 

 

 확장 열람: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

 

  결국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 (요한복음 20:29) 오늘날 당신은  어떻게 주님을 맞이하실건가요? 도마처럼 눈으로 확인하는 것에만 치중하실 건가요? 아니면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실건가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어요.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 (요한계시록 2:7) 보시다시피 주님께서 다시 오시면 교회들에게 말씀하실 것이고 우리는 주님을 영접하려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을 가장 중요시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까요?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으려면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이 발한 음성을 찾아야 한다. 하나님의 새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의 음성이 있고, 하나님의 발자취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행사가 있으며, 하나님의 선포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나타남이 있고, 하나님이 나타나는 그곳에 진리, 길, 생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너희들은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는 과정에서 “하나님은 진리요 길이요 생명이다”라는 말을 간과하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진리를 얻고 나서도 그것이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은 것이라 생각지 않고, 그것이 하나님의 나타남이라고 인정하지도 않은 것이다. 이 얼마나 심각한 실수인가! 하나님은 사람의 관념대로 나타날 리도 없고, 사람의 요구에 따라 나타날 리는 더더욱 없다. 하나님은 자신의 선택과 계획, 자신의 목표와 방식으로 사역을 한다. 그는 어떤 사역을 하든 사람과 의논할 필요가 없고, 사람들의 의견을 구할 필요도 없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일일이 알릴 필요는 더더욱 없다. 이것은 하나님의 성품이며 모든 사람들이 응당 알아야 할 바이다.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고자 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르고자 한다면 먼저 스스로의 관념에서 빠져나와 하나님이 이렇게 저렇게 해야 한다고 지나치게 요구하지 말아야 한다. 나아가 하나님을 너의 범위 안으로 한정하거나 너의 관념 속에 가두어 놓지 말아야 한다. 대신 어떻게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아야 할지, 하나님의 나타남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에 어떻게 순종해야 할지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해야 할 일이다. 사람은 모두 진리가 아니며 또 진리를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해야 할 일은 오직 찾고 받아들이고 순종하는 것이다.

 

―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 중에서

 

  네가 미국인이든, 영국인이든, 어느 나라 사람이든 자신의 국적에서 벗어나고 자아를 초월하여 피조물의 신분으로 하나님의 사역을 바라봐야 한다. 그래야만 하나님의 발자취를 어떠한 범위 안으로 한정하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의 관념 속에는 하나님이 특정 국가나 민족에게 나타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역 의의가 얼마나 깊은지, 하나님의 나타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사람의 관념과 사유로 어찌 가늠할 수 있겠느냐? 그래서 나는 네가 국적이나 민족의 관념을 깨부수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찾으라고 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관념에 속박되지 않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맞이할 자격이 주어진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어둠 속에 있는 사람이고, 영원히 하나님의 칭찬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다.

  … 하나님이 나타나는 곳에 진리가 선포되고, 그곳에 하나님의 음성이 있다. 진리를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만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볼 자격이 있다. 너의 관념을 내려놓아라! 마음을 평온히 하고 이 말씀을 자세히 읽어 보아라. 진리를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만 있다면 하나님은 네가 그의 뜻을 깨닫고 그의 말씀을 이해하도록 깨우쳐 줄 것이다. 너희들의 ‘불가능’하다는 논리를 내려놓아라!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일수록 더욱 가능한 일이다. 그것은 하나님의 지혜가 하늘보다 높고, 하나님의 생각이 사람의 생각을 넘어서며, 하나님의 사역이 사람의 사유 관념의 범위를 초월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불가능한 일일수록 찾아야 할 진리가 있는 법이고, 사람의 관념으로 상상할 수 없는 일일수록 거기에 하나님의 뜻이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어디에 나타나든 하나님은 여전히 하나님이며, 절대 하나님이 나타나는 지역이나 방식에 따라 하나님의 본질이 바뀔 리가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발자취가 어디에 있든 그의 성품은 바뀔 리 없고, 하나님의 발자취가 어디에 있든 그는 온 인류의 하나님이다. 주 예수가 이스라엘인들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모든 아시아ㆍ유럽ㆍ미주 사람들의 하나님이듯, 우주 위아래의 유일무이한 하나님이듯이 말이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의 뜻을 찾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르라! 하나님은 진리요, 길이요, 생명이다. 그의 말씀과 나타남은 공존하며, 그의 성품과 발자취는 언제나 인류에게 공개되어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나는 너희가 이 말씀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 새 시대를 향해 걸음을 내디디며, 하나님이 그의 나타남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예비해 놓은 아름다운 새 하늘과 새 땅으로 들어가기를 바란다!』

 

―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중에서

 

 

 

본문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

 

추천 내용:어떻게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