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말세 심판/천국 복음

크리스천이 반드시 알아야 할 문제: 이기는 자란 무엇을 가리키는 것인가

 

 

  이기는 자라고 하면 많은 크리스천은 주님을 위해 수고하여 사역하고 주님의 이름을 지키며 각종 핍박과 환난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주님을 위해 굳센 증거를 서는 것을 말하며 이러한 사람이 바로 계시록에서 말하는 이기는 자라고 합니다. 사실상 이런 관점은 정확할까요? 이기는 자는 도대체 어떤 사람을 가리키는 것일까요?
계시록에는 이런 예언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계시록 14:4~5)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이 왔으니 사람은 하나님의 위엄과 진노를 누려야 한다.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이 얼마나 엄하든, 결론적으로 하나님은 사람을 구원하고 온전케 하기 위해서 왔다. 피조물이라면 마땅히 해야 할 본분을 이행하고, 연단 속에서 하나님을 위해 굳게 서며, 시련이 있을 때마다 사람에게 있어야 하는 간증을 지키고, 하나님을 위해 힘 있게 증거해야 한다. 이런 사람이 바로 이기는 자다. 하나님이 어떤 연단을 주든 너는 믿음이 넘치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으며 사람이 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 하나님이 사람에게 요구하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이다. 바로 사람이 마음을 완전히 하나님께로 향하고 항상 마음속으로 하나님을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이 바로 이기는 자다. 하나님이 말하는 이기는 자는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사탄의 포위 공격 아래에서, 즉 흑암 세력 속에서도 굳게 설 수 있고 원래의 믿음을 지키고 하나님에 대한 충성심을 지킬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네가 하나님 앞에서 정결한 마음을 지키고 하나님에 대한 참된 사랑을 지킬 수 있으면, 하나님 앞에서 굳게 선 것이다. 이런 사람이 바로 하나님이 말하는 이기는 자다.』
 
    확장열람:그렇다면 그 이긴 자들에게는 어떤 약속과 축복이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이긴 자이고, 이긴 자는 어떤 진리 실제를 갖춰야 하는지에 대해 간파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의 고정관념대로라면 주님 위해 고생하며 사역하고 주의 이름을 지키면 마지막에 이긴 자가 된다는 것인데, 이건 엄청난 잘못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긴 자인지에 관해 하나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봅시다. 계시록의 예언입니다.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계 14:4~5)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말하는 이긴 자는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사탄의 포위 공격 아래에서, 즉 흑암의 세력 속에서도 굳게 증거할 수 있고, 원래의 믿음을 지키고 하나님에 대한 충성심을 지킬 수 있는 자이다. 네가 어떤 일이 있어도 하나님 앞에서 순결한 마음을 지키고, 하나님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지킬 수 있으면, 하나님 앞에서 굳게 증거한 것이다. 이런 사람이 바로 하나님이 말하는 이긴 자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에 대한 너의 충성심을 지켜야 한다> 중에서) 『재난 전에 온전케 된 자들은 모두 하나님께 순종하는 사람이고, 그리스도에 의해 살고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그리스도를 높이는 사람이며, 이긴 남자아이이고, 그리스도의 정예병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최초의 발표와 증거> 중에서) 하나님의 말씀에서 우리는 이긴 자는 다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는 사람이고, 하나님의 말세의 심판과 형벌, 시련과 연단을 겪고 진리를 깨달아 하나님에 대한 인식이 있는 사람이며,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나는 사람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가 어떻게 역사하고 말씀하시든 그들은 하나님께 절대적으로 순종하고 일편단심으로 충성하며 중공이 추적하고 잔혹하게 박해하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여전히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면서 피조물의 *본분을 합니다. 또한 시련과 고통 속에서 불평하지 않고 죽기까지 하나님께 순종하면서 하나님을 위해 아름답고 굳센 증거를 하기 때문에 이들이 바로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서 온전케 되는 이긴 자들인 것입니다. 바로 계시록에 예언한 십사만 사천의 이긴 남자아이입니다. … 사탄이 어떻게 인류를 타락시켰는지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사탄의 사악한 본성과 본질을 간파했습니까? 사탄을 정말로 증오합니까? 사탄이 어떻게 하나님을 대적하고 미친 듯이 하나님을 정죄하는지 아십니까? 여러분은 자신의 사탄 본성과 본질에 대해 참된 인식이 있습니까? 육체를 이기고 사탄의 권세를 이겼습니까? 여러분은 정말로 하나님께 순종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나는 사람입니까? 하나님의 고유한 성품을 또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하나님이 성육신하셔서 진리를 선포하시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할 수 있습니까? 이런 진리 실제가 전혀 없는데, 어떻게 이긴 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은 성육신하셔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모든 사람을 드러내셨고, 하나님이 선포하신 모든 진리는 진리를 사랑하지 않는 모든 사람을 드러냈습니다.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거부하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이고 모두 교만 자대하고 사탄에게 속한 사람인데, 어떻게 이긴 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이것은 절대 불가능한 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예언에서 우리는 이기는 자는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고 진리가 생명이 되며 타락성품이 정결케 되고 변화되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악을 멀리하는 자를 말하며 이러한 사람들은 그리스도가 어떻게 사역하고 말씀하시든지 모두 절대적인 순종이 있고 하나님께 충성심을 지킬 수 있으며 설사 핍박과 환난이 임해도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지키는 사람들이며 피조물의 본분을 다하고 하나님에 대한 원망이 없고 죽기까지 순종할 수 있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위해 굳센 간증을 서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러한 사람이라야 하나님이 온전케하시는 이기는 자이고 또한 계시록 예언에서 말하는 십사만사천에 속하는 승리한 남자아이이자 이기는 자입니다. 이것은 계시록의 다음의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는 것입니다.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계시록 7:14)

 

출처: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관련 내용:설교 교통: 핍박과 환난을 겪고 진정한 이긴 자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