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이긴 자의 간증

후회없는 청춘


후회없는 청춘


  “‘사랑’은 티없이 순진한 감정, 마음으로 느끼고 사랑하고 생각하며, ‘사랑’에는 거리 간격 조건도 없다. ‘사랑’에는 의심 기만도 없고 ‘사랑’에는 거래 간교도 없다. ‘사랑’에는 선택도 없고 어떠한 뒤섞임도 없다.” ≪티없이 순진한 사랑≫, 이 하나님 말씀 시가가 저를 동반하여 고통스럽고도 지루한 7년 4개월 동안의 감방 생활을 보내게 하였습니다. 중공 정부가 비록 저의 일생 중 가장 아름다운 청춘 시절을 빼앗아갔지만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께로부터 가장 귀중하고 가장 실질적인 진리를 얻었기 때문에 아무런 원망도 후회도 없습니다!


크리스천이 박해를 받고 체포되어 수색당하다 [사진제공 동방번개(전능신교)]




  1996년, 저는 하나님의 높여주심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구원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예배를 드리며 형제자매들과의 교통을 통해 저는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이 다 진리이고 이 사악한 세상의 어떠한 지식, 이론과도 완전히 다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최고의 인생 격언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저를 기쁘게 한 것은 형제자매님들과 함께 있으면 단순하게 마음을 터놓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으며 세상 사람과 접촉하는 것처럼 그렇게 서로 경계하고 추측하며 속고 속일 필요가 전혀 없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여태껏 느껴본 적이 없는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고 이런 대가정을 아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안 되어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것은 국가에서 허락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 일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다 사람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경배하며 올바른 인생길을 걷게 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게 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람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면 천하가 아주 태평할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을 믿는 것이 가장 정의로운 일인데 중공 정부가 무엇 때문에 핍박하고 반대하며 심지어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붙잡는지 정말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때 저는 속으로 ‘중공 정부가 아무리 핍박하고 사회 여론이 아무리 커도 이것이 인생의 올바른 길이니 꼭 끝까지 가야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로 저는 교회에서 하나님 말씀 책을 발급하는 본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이런 국가에서 이런 본분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고 수시로 붙잡힐 가능성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하나의 피조물로서 하나님을 위해 바치며 본분을 하는 것은 저의 천직이고 의무적인 책임임을 더욱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신심 가득히 하나님과 협력하고 있을 때 2003년 9월의 어느 날, 저는 형제자매들에게 하나님 말씀 책을 가져다주는 도중에 시 국보국(國保局) 사람에게 붙잡혔습니다.


크리스천이 박해를 받고 체포되어 수색당하다 [사진제공 동방번개(전능신교)]




  국보국에서, 한차례 한차례의 심문에 저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몰라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저에게 지혜를 주시고 할 말을 주십시오. 당신을 배반하지 않고 당신을 위해 간증을 굳게 설 수 있도록 보호해주십시오.’ 그동안 저는 날마다 하나님께 부르짖었고 마음이 잠시도 하나님을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저 하나님께 저에게 총명과 지혜를 더해주셔서 악질 경찰에 대응할 수 있게 해주시기만을 구했습니다. 하나님의 보살핌과 보호에 감사 드립니다. 매번 심문받을 때마다 저는 침이 나오거나 아니면 계속 딸꾹질하여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기묘한 행사를 보고 저는 굳게 마음먹었습니다. ‘모든 걸 내걸자! 목숨을 앗아가도 오늘 나에게 하나님을 배반시키려는 건 절대 안 돼!’ 정말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제가 목숨을 내걸지라도 하나님을 배반한 유다가 되지 않으려고 심지를 세웠을 때 하나님께서 각 방면에 저에게 ‘푸른 신호등을 켜주셨고’, 심문받을 때마다 하나님께서 저를 지켜주셔서 무사히 고비를 넘게 해주셨습니다. 제가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지만 중공 정부는 마지막에 저에게 ‘사교 조직을 이용하여 법률 실시를 파괴하였다’라는 죄명으로 징역 9년을 선고했습니다! 법원의 판결을 들었을 때 저는 하나님의 보호로 말미암아 괴롭지 않았고 그들을 두려워한 것이 아니라 멸시했습니다. 그들이 위에서 판결을 선고할 때 저는 아래에서 작은 소리로 말했습니다. “이게 곧 중공 정부가 하나님을 대적한 증거야!” 나중에 공안 기관과 검찰청 요원들이 특별히 저의 태도를 보러 와도 저는 아주 태연하게 말했습니다. “9년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중에 나가도 여전히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일원일 텐데, 못 믿겠으면 두고 봐요! 어쨌든 이 안건이 당신들 손을 거쳤다는 걸 기억해둬요!” 저의 태도에 그들은 놀라서 저를 향해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고 연이어 “대단해! 대단해! 넌 강설금보다 더 세구나! 그때 가서 나오면 다시 보자, 우리가 한턱 쏘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저는 하나님께서 영광을 얻으셨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매우 기쁘고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해 실형을 선고받을 때 저는 겨우 31살이었습니다.……더보기


더 많은 깨달음을 얻고 싶다면 바로 클릭: 복음 간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