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천국 복음

오늘날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는것을 볼때 바로 주님의 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찌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안에 있는 물건을 가질러 내려 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질러 뒤로 돌이키지 말찌어다"(마태복음24:16-18) 이 경문에서 우리는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날에는 보기 드문 대재난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주님은 우리에게 속세의 물질과 재물과 향락을 탐내지 말고, 울타리를 잡고 뒤를 돌아보지 말라고 일러 주셨으며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따르라고 하셨어요.

 

  저도 모르게 하나님이 소돔과 고모라 성을 멸망시키실 때, 롯의 의로운 행실로 그와 그의 일가가 구원받게 된 사실이 생각나네요. 성을 멸하기 전에, 하나님은 천사를 파견하여 롯에게 그의 아내와 두 딸을 데리고 떠나 산으로 도망가라고 알려주게 하였어요. 성 밖에 나왔을 때에, 한 천사가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돌아보지 말라고 했고, 그렇지 않으면 목숨을 잃을 것이라고 했어요. 다시 말해 그들이 모든 것을 버리고 도망가라고 하고, 집안의 재산에 연연하지 말라고 했으며, 예전에 안일했던 생활에 연연하지 말라고 했어요. 하지만 원래의 삶에 미련을 둔 롯의 아내는 끝내는 뒤돌아보았고 결과 소금기둥이 되어 목숨을 잃었어요

 

    확장 열람: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예언이 성취되다

 

  오늘날 우리는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말세의 예언이 기본적으로 성취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바로 주님의 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많은 경우에 우리는 하늘에 속하는 복을 받고는 싶어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세속에 속하는 삶에 연연하면서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따르지 못하고 있어요. 

 

   하나님의 말씀 

  『1 형제여, 깨어나라! 자매여, 깨어나라! 하나님 날은 지체되지 않으니, 시간 잡아야 생명 구하네! 그때가 멀지 않네! 대학 시험은 떨어져도 다시 공부하면 되지만, 하나님 날은 지체되지 않으니 깨어 있으라! 하나님을 믿으라! 너의 구세주, 전능자를! 놓친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리. 후회를 위한 약은 없네! 어떻게 말해 줘야 할까? 하나님 말씀이 되새기고 묵상할 가치가 없는가?

기억하라! 하나님 권고의 말씀을. 세상의 끝이 눈앞에 펼쳐졌고, 대재난이 가까왔네. 생명과 의식주 뭐가 더 중요한가? 뭐가 중요한지 생각할 때 되었네! 하나님을 믿으라! 너의 구세주, 전능자를! 놓친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리. 후회를 위한 약은 없네! 어떻게 말해 줘야 할까? 하나님 말씀이 되새기고 묵상할 가치가 없는가?

3 참으로 눈멀고 가련하고 잔인한 인류여! 하나님 말씀 흘려듣다니, 그 말씀이 헛된 것인가? 왜 그리 해이한가? 생각해 본 적 없는가? 누굴 위해 이렇게 말씀하시나? 하나님을 믿으라! 너의 구세주, 전능자를! 놓친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리. 후회를 위한 약은 없네! 어떻게 말해 줘야 할까? 하나님 말씀이 되새기고 묵상할 가치가 없는가? 전능자, 하나님을 믿으라!』

출처: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저도 마음을 굳게 먹고 하나님의 분부에 따르고 하나님의 요구에 따라 실행하며 하나님의 구원을 잃어버리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어요. 형제자매님들은 이 성경의 말씀을 보고 어떤 깨달음이 얻으셨나요? 저는 형제자매님들과 함께 영생활을 하면서 서로 도와주고 의지하며 이 시기를 보내고 싶어요.

 

복음을 받아들이는 종교인사진제공:동방번개[전능신교]

 

추천 내용:구주는 일찍이 "흰 구름"을 타고 돌아오셨어요!

 

             주님은 이미 재난 전에 은밀하게 강림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