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유언비어 분석/중국 맥도날드 사건

중국 공산당 '맥도날드 사건' 법정 심문에 감춰져 있는 음모

 
   정위국(종교국 국장): 당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그렇게 탄압하는 게 그냥 근거 없이 중상모략하는 거라고 하는데, 그럼 말해봐라, 세계를 놀래켰던 5.28 사건은 뭐라고 할 거야? 법원이 공개 재판한 사건이야. 그 사건 일어나고 나서 곧바로 가정 교회 탄압을 더 강화시켰어. 무장 부대까지 출동해서 탄압하고 단속하고 있어. 저인망식으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싹다 잡아들이라고 한다고. 뭐 많은 사람들이 그 사건은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고 단속하려고 조작해낸 거짓 사건이라고 말들이 많긴 하지만, 뭐 그게 진짜든 가짜든, 일단 언론에서 공개적으로 내보냈으면 국제적으로 일정한 효과가 따라오는 거야. 니들이 아무리 그 사건을 부인해 봤자, 그래도 공산당 말을 믿는 사람은 널렸어. 니들은 그럼 그 사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말해봐.

   정이(크리스천): 아버지, 공산당이 조작한 맥도날드 사건이 언제까지 먹힐 거 같아요? 멸망할 공산당 운명을 살릴 수 있겠어요? 그 사건이 국내외적으로 영향이 컸고, 무지한 사람들을 많이 미혹시켰어요. 근데, 구름이 태양을 영원히 가리겠어요? 손바닥으로 햇빛이 가려지겠어요? 거짓은 오래 못 가요. 거짓은 영원히 거짓이고, 진리가 될 수 없죠. 공산당이 거짓말만 하다 보니 갈수록 악명이 높아지고, 부패되고, 사악해지고, 이젠 안에서나 밖에서나 이미지가 아주 바닥이에요. 사기나 조작으로 공산당을 구할 수 있겠어요? 전 세계에서 공산당 본질을 간파하는 사람은 늘어가고, 이젠 믿는 사람도 없어요. 공산당은 악명 높은 무신론 정권이고, 세상에서 가장 사악하고, 하나님을 제일 대적하는 악마 집단이니까 그렇죠. 공산당 법정은 사탄 법정이잖아요. 그런데 공정하게 판결을 할 수 있겠어요? 공산당은 일당 독재 통치잖아요. 사법 독립도 없고, 판사도 자기 권리가 없어요. 다 공산당의 말을 따르고, 정부의 의도대로 판결 내린다는 건 누구나 다 알아요. 공산당이 판결한 사건은 다 흑백을 전도하고, 사실을 왜곡하는 거예요. 공산당이 그동안 정치 투쟁을 해오면서 항상 모략하고 여론을 조작했어요. 그게 공산당의 특기죠. 맥도날드 사건 공개 재판 때도 그 몇몇 용의자들이 법정에서 분명하게 말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와 접촉해 본 적이 없다. 국가에서 단속하는 건 조유산의 전능신이지 그들의 전능신이 아니라구요. 그 사람들은 자기를 동방번개가 아니라고 했고, 교회에서도 그 사람들 인정하지 않았어요. 근데 판사는 왜 사실에 따라 하지 않는 거죠? 왜 증거도 없는 상황에서 용의자들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교인이라고 우겼을까요? 이건 중상모략이잖아요. 완전히 허위 조작이에요. 공산당의 기사나 그 거짓말을 이젠 믿는 사람이 없어요. 아버지, 공산당 체제에서 오래 일하셨으니 저보다 더 잘 아실 거에요. 정말 산동 맥도날드 사건으로 멸망될 공산당의 운명을 살릴 거라 보세요?

 

 

 복음을 거절하는 종교인 [사진제공: 동방번개(전능신교)]

 


   정예(크리스천): 아빠, 저두 기자 생활 하면서 이런 거 다 훤히 보게 됐어요. 공산당은 신앙을 탄압하고, 민주 운동 탄압하고, 소수 민족 탄압할 때마다 다 사건을 조작하고, 여론몰이를 해서 선동한 뒤에 유혈 탄압을 시작했어요. 천안문 학생 운동도 부정부패 반대와 자유 민주 제창의 학생 운동이었죠. 근데 공산당이 신원 불명의 사람들을 학생으로 둔갑시켜서는 때리고, 부수고, 불지르고, 군용차 뒤집어버리고, 혼란을 만들고, 그걸 학생들한테 뒤집어 씌워서는 학생 운동을 반혁명 폭동이라고 했잖아요. 탄압할 근거를 만들어 놓은 거죠. 그리고 얼마나 잔인하게 탄압하고 학살했어요? 적어도 수천명이 총에 맞고, 탱크에 깔려 죽었어요. 공산당이 그렇게 소름돋고, 전 세계를 경악시킨 유혈의 천안문 사건을 만들어냈잖아요. 그리고 티베트족 시위 때도 똑같이 했어요. 공산당이 먼저 사람을 시위대에 파견해서는 불지르고 죽이는 등 폭력을 휘두르게 했죠. 그리고 그걸 티베트 폭동이라면서 군대를 풀어서 대학살을 자행했잖아요. 이런 것들이 다 말해주잖아요. 먼저 거짓으로 사실을 왜곡하고 모함한 다음에 폭력으로 탄압해요. 이게 공산당이 일관되게 사용하는 수단이에요. 사실, 맥도날드 사건도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려고 여론을 조작한 거예요. 종교 신앙을 탄압한 또 다른 죄행이죠. 아빠, 거기에서 일하시니까 공산당의 수법이야 더 잘 아시잖아요.

   무신명(종교국 국장 아내): 아유, 공산당원이랑 산 세월이 얼만데, 공산당이 어떤 놈들인지는 엄마도 잘 알지. 겉에는 정말 근사하고 화려하고 그럴지 몰라도, 뒤에서는 온통 나쁜 짓만 하고 뒷거래뿐이지. 그 사건만 아니라, 공산당 법원에서 판결하는 사건은 다 공정한 게 없어. 뒤에서 다 뇌물이 왔다 갔다 한다구. 일단 종교, 소수민족 사건은 다 정치적 목적이 있는 거야. 이젠 공산당이 하는 짓들이 만천하에 드러났잖아, 폭로하는 사람이 계속 많아져. 내가 봐도 맥도날드 사건은 오래 못 갈 거 같아.

   정위국: 그래도 생각보다 공산당 의도를 꽤나 잘 알긴 아네. 정말 다 크긴 컸구나. 근데 아직은 멀었어. 천안문 사건 대학생들 그렇게 했어도 어떻게 됐냐? 탄압으로 조용해졌지. 죽고, 다치고, 더러는 망명을 가고, 또 더러는 감옥 갔어, 누가 공산당을 이겨? 맥도날드 사건이 조작됐고, 거짓인들 또 어쩔 건데? 공산당이 조작한 사건은 뭐 수도 없어. 지금 인민들이 안다고 해도 뭐가 해결되는 게 있어? 공산당을 어떻게 할 사람이 있냐구? 공산당이 뭘 믿는지는 알고 있니? 뭘 믿어요? 공산당은 혁명당이야. 다 거짓말과 폭력을 믿는다구, 권력은 폭력으로 쟁취하는 거야. 거짓말도 만 번이면 진리가 된다는 게 공산당의 논리야. 공산당 말을 의심하고, 부정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전혀 신경 안 써, 계속 거짓말한다고. 당장 쓸모가 있으면, 어떤 것도 마다하지 않아. 누가 들고 일어나고, 시위 벌이면 탱크, 기관총으로 다 밀어 버리면 돼. 필요하면 원자탄, 미사일도 아끼지 않고 쓸어버릴 거야. 공산당은 통치 유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다 해. 맥도날드 사건이 알려지자마자 당에서는 무장 부대를 풀어서 크리스천들을 탄압하고, 닥치는 대로 잡아들였어. 누가 막겠어? 누가 감히 반항을 해? 외국에서 조작인 걸 알아도 또 어떻게 할 건데? 공산당은 서방 민주 세력의 규탄을 처리할 방법도 많아, 돈이면 모든 게 다 해결되거든. 옛말에 얻어먹은 놈 말 못한다고, 지금 공산당 규탄하는 나라도 점점 줄잖아. 공산당의 적대 세력도 함부로 뭐라고 못해. 뭐 어쨌든, 당에는 정권을 유지할 능력이 있다는 거야. 공산당이 권력 잡은 한, 하나님 믿으면서 자유는 꿈도 꾸지마. 하나님이 중국에 와서 사역하면 공산당은 증오하고 제거할 거야. 공산당이 중국을 하나님 없는 곳으로 만드는 거 성공하든 않든, 니들 잡아가고 탄압하는 건 멈추지 않을 거라구, 난 진작에 다 알고 있었어.

                                                                                                영화대본<적색 교육>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