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하나님 앞으로 돌아온 간증

천국으로 향하는 길에서는 바리새인의 누룩을 경계해야 한다


천국으로 향하는 길에서는 바리새인의 누룩을 경계해야 한다


   편집자의 말: 2천년 전,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하지 못한 유대인들은 바리새인이 퍼뜨린 그릇된 논리에 미혹되어 그들을 따라 예수님을 대적하였고 하나님의 구원을 잃어 징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2천년 후, 예수님께서 다시 돌아오신 중요한 시기에 우리는 어떻게 과거 사람들이 실패한 사례에서 교훈을 얻고 오늘날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할 수 있을까요? 이와 관련해 커무(渴慕) 자매님이 직접 겪은 것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커무 자매님은 어떻게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하고 하나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었을까요? 우리 같이 자매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국으로 향하는 길에서는 바리새인의 누룩을 경계해야 한다



   아무런 희망이 없는 중병에 걸려 치료를 받으면서 저는 교회에 가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은 예수님께서 사람을 구속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셨다고 말해 주었고 저는 주님의 사랑에 크게 감동했습니다. 그 후 목사님은 저를 위한 기도를 몇 차례 해 주었고 제 병은 기적처럼 호전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예수님이 바로 우리에게 생명을 베풀어 주신 유일하신 하나님이심을 믿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는 직접 차를 몰고 그곳에서 유명했던 어(俄) 목사님과 함께 각지를 다니며 복음을 전하고 간증을 했습니다. 그리고 매월 십일조를 어 목사님에게 바쳤습니다. 어 목사님이 집안일도 제쳐 두고 주님을 위해 사역하고 경비를 쓰며 헌신하는 모습을 보고, 저는 어 목사님에게 자주 교통비를 줬습니다. 어 목사님은 교회를 방문할 때마다 우리 집에서 지냈습니다. 저녁때 시간만 나면 우리 가족에게 성경을 읽어 주고 설교를 해주며 한 가족처럼 지냈습니다. 그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어 목사님은 하나님의 충실한 종이야. 많은 신자가 목사님을 숭배하고 앙망하지. 내가 어 목사님의 사역을 잘 도와주고 힘이 닿는 데까지 주님을 위해 헌신한다면 하나님의 칭찬을 받는 사람이 될 거야. 목사님과 함께 걷는 믿음의 길이라면 절대 틀릴 리가 없어!’


   2018년 2월, 저는 운 좋게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저는 하나님께서 하신 6천년 경륜의 비밀을 알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사람을 구원하시는 사역은 율법시대, 은혜시대, 하나님나라시대 이렇게 3단계로 나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율법과 계명을 반포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어떤 것이 죄인지를 알게 하셨고 율법을 거스르지 않는 방법, 다른 사람과 지내는 방법, 하나님을 경배하는 방법 등을 알려 주셨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예수님께서는 회개의 말씀을 가져오시어 사람을 구속하시는 사역을 하셨습니다. 하나님께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면 사람의 죄는 사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심판 사역을 하시고 이를 통해 우리 죄의 본질을 철저히 없애 주시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심판 형벌을 체험하면서 타락한 성품이 점차 정결케 되어 결국 하나님께 구원받고 온전케 되어 하나님의 축복과 약속을 이어받을 수 있는 자격이 생기게 됩니다. 하나님의 3단계 사역은 상부상조하는 것으로 단계마다 더욱 높아지고 심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단계의 사역은 지난 사역을 기반으로 행해집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구속만 받아들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죄의 본질을 뿌리 뽑을 수 없어 우리도 모르게 하나님을 대적하게 됩니다. 이런 사람은 하나님을 위해 아무리 많이 헌신하고, 고생해도 천국으로 들어갈 자격이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고 심판 형벌의 체험을 통해 타락한 성품을 벗어버려야만 철저히 정결케 되고 변화되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가 구원받을 기회를 얻도록 택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 후 저는 복음을 가족들에게 전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주님의 재림이라는 이 소식을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는 교회의 형제자매에게 전해 주고자 했습니다. 어 목사님도 떠올랐습니다. ‘어 목사님이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향해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면 형제자매들도 하나님의 축복과 빛을 얻을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어 목사님은 과거 몇 차례나 우리에게 ‘동방번개’를 알아보지 말라고 일러주었어.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형제자매와 접촉하지 말라고도 말했어. 그런 목사님에게 복음을 전하면 과연 목사님이 받아 줄까?’ 여기까지 생각한 저는 조금 고민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을 바꿨습니다. ‘어 목사님도 하나님을 오랫동안 믿었고 하나님의 사역을 위해 많이 헌신했지. 이 모든 것이 바로 하나님의 재림을 기다렸기 때문이 아니겠어? 어 목사님에게 정확히 증거한다면 목사님도 분명 받아들일 거야!’ 그래서 저는 이 일을 위해 기도드렸습니다.……더보기


   


천국으로 향하는 길에서 교계 목사들이 진리를 추구하지않고 자기의 상상과 관념으로 말세에 재림 에수님을 정죄하고 대적하면서 성도들을 재림하신 예수님을 받아드리지 못하게 각종 수단으로 막지만 수많은 성도들이 말세 복음을 받아드렸네요 하나님의 하신 사역은 어떤 흠악 세력도 막을수 없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