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하나님 앞으로 돌아온 간증

주님께서 이미 동방에 나타나셨다 (하)


   여기까지 들었을 때, 저는 자매의 말을 끊고 이해되지 않는 것을 물었습니다.“자매님, 성경을 보면 여호와께서는 이스라엘에서 역사하셨고, 주 예수께선 유대에서 역사하셨어요. 하나님은 두 차례 역사를 모두 이스라엘에서 하셨어요. 그러니 주님께서 재림하신다면 오실 곳은 당연히 이스라엘일 텐데, 자매님들은 왜 중국이라고 하는 거죠?” 학 자매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이전 두 차례 역사가 모두 이스라엘에서 이뤄졌으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에 재림하셔서 역사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우리가 이렇게 알고 있는 것이 사실과 맞는 것일까요? 하나님이 이스라엘 사람만의 하나님인가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사람만 돌봐 주시고 구원하실까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함께 봐요.”

 

 

 복음을 받아들이는 종교인 [사진제공: 동방번개(전능신교)]



   사 자매가 하나님의 말씀을 읽었습니다. 『말세의 구세주가 강림하는데 여전히 예수라고 불리고 또한 여전히 유대에서 태어나고 유대에서 역사한다면, 내가 이스라엘 사람만 만들고 이스라엘 사람만 구속하고 이방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뜻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내가 말한 “나는 천지 만물을 창조한 주이다”라는 이 말과 서로 모순되는 것이 아닌가? 내가 유대를 떠나 이방에서 역사하는 까닭은 내가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만이 아니라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이기 때문이다. 내가 말세에 이방에 나타난 것은 내가 여호와, 즉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이방 중의 모든 내 선민의 창조주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스라엘과 애굽과 레바논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외의 모든 이방 족속도 만들었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이방 각 족속의 하나님임을 알게 할 것이다. 설령 내가 저주한 족속일지라도 말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할 것이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사역이고 말세에 이루려고 계획한 나의 역사 취지이며, 말세에 성취하려는 나의 유일한 사역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이다), 『그가 이스라엘 사람을 인솔하였든, 유대 땅에 태어났든, 또 이방 땅에 태어났든, 그가 한 사역은 모두 그가 지은 전 인류를 위한 것이 아니겠느냐? 그가 이스라엘 사람은 백배로 기뻐하고 이방인은 천배로 혐오하겠느냐? 이런 것은 다 너희의 관념이 아니냐? … 너희가 아직도 하나님은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이라고 말하고, 또 이스라엘의 다윗 집만 하나님이 처음으로 태어난 곳이므로 이스라엘을 제외하고는 어느 족속도 하나님을 ‘탄생시킬’ 자격이 있을 수 없고 더욱이 어떤 이방 족속도 여호와의 역사를 직접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한다면, 아직도 그렇게 여긴다면 완고파가 된 것이 아니냐? … 너희는 지금까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하나님이 어찌 이방 중에 친히 강림하실 수 있을까? 그분은 시내산이나 감람산에 강림하여 이스라엘 사람에게 나타나셔야 맞는 거잖아. 이방인(이스라엘 외의 사람)은 모두 그분이 혐오하시는 대상이 아닌가? 그분이 어떻게 친히 그들 가운데서 역사하실 수 있을까?’ 이런 것은 모두 너희에게 오랫동안 형성되어 온 깊이 뿌리박힌 관념이다. 오늘날 너희를 정복하려고 하는 것은 너희의 이런 관념을 깨뜨리기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하나님이 친히 너희들 가운데 나타난 것을 보게 되었고, 시내산도, 감람산도 아니라 전에 인솔한 적이 없었던 사람들 가운데 나타난 것을 보게 되었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정복 사역의 내막 (3)), 『만약 현재의 사역을 또 이스라엘 사람에게 한다면 6천년 경영 계획이 끝날 때, 모든 사람은 하나님이 이스라엘 사람만의 하나님이라고 여길 것이고, 이스라엘 사람만이 하나님의 선민이고 하나님의 축복과 약속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여길 것이다. 하나님은 말세에 이방의 큰 붉은 용 국가에서 성육신되어 하나님이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이라는 이 사역을 완성하고, 전체 경영 사역을 온전케 하며 … 그러므로 각 단계 사역마다 상당히 의의가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의의 없고 가치 없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이다)

   이때 학 자매가 교통했습니다. “예전에 우리는 하나님의 두 차례 역사가 모두 이스라엘에서 이뤄졌으니 하나님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시고, 이스라엘은 하나님 역사의 발원지이자 근원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하나님의 역사는 이스라엘에서만 할 수 있고, 복음은 이스라엘에서만 나올 수 있고, 이스라엘 사람만이 진정한 하나님의 선민이라고 여겼죠. 만약 하나님께서 마지막 역사마저 이스라엘에서 하신다면, 우리는 더욱 하나님이 이스라엘에서만 역사하시고 오직 이스라엘 사람만 축복하실 뿐, 이방인과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생각했을 거예요. 말세에 사람을 심판하시고 정결케 하시기 위해 하나님은 이방에서 역사하시기로 선택하셨어요. 큰 붉은 용이 똬리를 튼 곳, 바로 중국에서 역사하기로 선택하신 거죠. 이렇게 하여 모든 사람의 생각을 바꾸게 하셨고, 하나님은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또한 이방 각 민족의 하나님이고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이라는 걸 보여 주셨어요. 하나님은 이스라엘 사람 뿐만 아니라 이방인에게도 축복을 주셨어요. 이는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인’이라는 사역을 이룬 것이에요. 이로써 하나님께서 중국에서 말세 역사를 하기로 선택하신 것에는 깊은 의의가 있음을 알 수 있어요. 하나님은 정말로 전능하시고 지혜로우십니다.”

 

 

 복음을 받아들이는 종교인 [사진제공: 동방번개(전능신교)]



   자매의 교통을 들으며 저는 깊은 생각에 잠겼습니다. ‘그래! 하나님은 창조주야. 하나님께서 모든 인간을 만드셨잖아?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사람뿐만 아니라 중국인도 구원하셨어. 오늘 하나님께서 중국에 오셔서 역사하신다면 우리 이방인에게도 사랑을 베푸시는 것이 아닌가? 내가 정말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했구나!’ 생각이 여기에 미치자, 저는 조금 창피한 기분이 들어 조심스레 말했습니다. “자매님, 무슨 말씀이신지 알겠어요. 하나님이 이스라엘에서만 역사하신다면 우리는 하나님을 이스라엘만의 하나님이라고 규정했을 것이에요. 오늘날 하나님의 역사는 인간의 관념을 깨뜨리셨고,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인으로 이스라엘에서도 중국에서도 역사할 수 있으니 하나님의 역사를 규정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했어요. 하나님의 역사를 제 생각과 상상으로만 규정했다니, 제가 정말 무지했네요! 그런데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세상에는 많은 나라가 있어요. 그중 많은 구미 국가는 모두 기독교, 천주교가 국교에요. 하나님을 경배하는 국가죠. 하나님께서 심판하시고 사람을 정결케 하시기엔 구미 국가가 더 쉽지 않으셨을까요? 중국은 무신론 국가이고, 곳곳에서 우상을 숭배해요. 국가와 정부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미친 듯이 박해하는데, 하나님은 왜 중국에서 역사하려고 하시는 건가요?” ˙˙˙˙˙˙더보기


   ─────────

   *심복구복(心服口服): 마음으로도 감복하고 말로도 탄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