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유언비어 분석/중국 맥도날드 사건

중국 공산당이 '5.28' 산둥 맥도날드 사건을 꾸민 음모는 무엇인가?


중국 공산당이 '5.28' 산둥 맥도날드 사건을 꾸민 음모는 무엇인가?


마대장(고공안):


한로 씨, 솔직히 우리가 하나님 믿는 사람들 이해 못 하는 게 아니에요. 내 친구도 하나님 믿는데 그런 사람들은 착하고 나쁜 짓 안 하는 거 알아요. 근데 우리가 왜 잡아들일까요? 전능신교가 너무 빨리 확장되고 있고 영향력도 (자꾸) 커지고 거기다 전능신 말씀을 전해서 온 교계를 뒤흔드는데 우리가 통제를 안 하면 되겠어요? 5.28 산동 맥도날드 사건이 뭘 말하는지 알아요? 공산당이 전능신교를 완전히 없애버리겠다고 전 세계에 알리는 신호탄이죠. 그리고 "없앨 때까지 끝내지 않는다"는 강령이 무슨 뜻이겠어요? 중앙에서 모든 지하 교회를 작심하고 뿌리 뽑아 없애겠다는 거예요. 특히 전능신교를 말이죠. 맥도날드 사건 공판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의심스런 부분이 많다고 하면서 그 사건은 아마 공산당이 전능신교를 모함하려고 조작했을 거라는 말이 좀 돌았죠. 뭐 어쨌든, 그 사건은 법원에서 공개적으로 재판했고 뉴스에서도 추적 보도를 했으니까. 그쪽에서 아무리 의심하고, 그 사건을 부정해도 소용이 없어요. 공산당이 그렇게 말하고 처리하면 믿는 사람이 무조건 많으니 물론 거짓말이나 폭력이 좋은 건 아닌데, 참 유용하거든. 안 그래요?


중국 공산당이 '5.28' 산둥 맥도날드 사건을 꾸민 음모는 무엇인가? 


한로 (크리스천):


글쎄요, 맥도날드 사건으로 잠시는 속이겠지만 거짓말은 오래 못 가요, 사실은 언젠가 밝혀지죠. 공산당이 신앙을 탄압하고, 소수민족 탄압하고, 대학생 탄압할 때 먼저 사건 조작부터 했잖아요. 다 목적을 위해서 여론 몰이를 한 거죠. 중국의 법원이나 언론은 다 공산당이 조종해서 아예 자주권이 없잖아요. 공산당 법원은 공산당의 독재를 수호하는 국가의 로보트고


언론사도 공산당의 도구가 돼서 거짓말로 인민을 미혹하고 세상을 기만하는 나팔이죠. 이거야 다 알잖아요. 맥도날드 사건도 허점이 많아요. 그 사건을 공개 재판할 때 피의자들은 분명히 자신과 장판은 전능신의 유일한 대언자다. 국가에서 단속하는 건 조유산의 전능신이지.


자기들 전능신이 아니고 전능신교와는 접촉한 적도 없다고 그렇게 계속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교인이 아니라고 했죠. 근데 아이러니하게, 공산당 판사는 피의자의 모든 진술을 묵시하고 다 보는 앞에서 그 사람들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교인으로 판결했죠. 그건 무슨 문제일까요? 공산당 법정은 왜곡하고, 모함하고, 사실과 법을 무시한 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누명을 씌우고 거기다 언론으로 부풀려서 대놓고 보도하기까지 했어요.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공산당이 조작한 거짓 사건인 걸 다 알아요. 공산당이 그렇게 한 목적이 뭔데요? 눈이 있으면 다 압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려고 여론 근거를 조작한 거죠.


진대장:


맥도날드 사건이 조작됐다면 또 어쩔 건데? 전능신교를 탄압하려고 모든 선전수단을 동원하고, 여론을 조작하면서 꽤 성과를 거뒀어. 공산당은 대단해, 모든 언론, 방송사, 신문은 다 공산당의 도구야 . 니들은 따질 곳도 없어. 공산당 명언이 있잖아, "거짓말도 만 번하면 진리가 된다" 설마 이것도 몰라? 공산당이 거짓말과 폭력으로 중국 인민을 통치하는 것도 다 정치적 필요야. 마오주석의 명언처럼 이건 음모가 아니라 당당한 거지. 거짓이 다 뭔데? 목적을 위해 수단 가리지 말라! 이게 공산당의 방식이고 원칙이야! 알겠어?


한로 (크리스천):


거짓말을 한다고 인민과 세상 사람을 속일 수 있을 거 같아요? 아니에요, 거짓이 잠시는 미혹하고 속이겠지만 오래가진 못하죠 . 언젠가는 진상이 다 드러나게 될 거예요. 거짓말도 만 번하면 진리가 된다는 말은 도저히 못 믿겠네요. 어떤 거짓말이 그렇게 진리가 됐는지 한번도 들어본 적 없어요. 거짓은 결국엔 드러나고 사라지죠, 거짓말은 영원히 설 수 없어요. 공산당이 하는 짓으로 성경 말씀이 실증됐네요.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요한복음 8:44) 마귀는 거짓말쟁이의 아비입니다. 마귀만 거침없이 거짓말과 사기극을 일삼죠......


영화 대본 <불모지에 핀 꽃같이>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