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이긴 자의 간증

[기독교 영화] 하나님은 나의 기둥이요 힘이시라 <불모지에 핀 꽃같이>


[기독교 영화] 하나님은 나의 기둥이요 힘이시라 <불모지에 핀 꽃같이>


[기독교 영화] 하나님은 나의 기둥이요 힘이시라 <불모지에 핀 꽃같이>


줄거리


한로는 중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모 지역 책임자이다. 하나님을 믿은 10여 년 동안, 한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체험하면서 진리를 깨달아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을 따라야만 죄악에서 벗어나고 의미 있는 인생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전파한다. 그러나 무신론 정권 공산당이 집권하고 있는 중국에는 신앙의 자유가 전혀 없고, 게다가 가정 교회를 다 없애라는 기밀 문서를 하달하며 크리스천들을 박해해 왔다. 그런 가운데, 한로와 그녀와 함께 있었던 교인들 역시 공안에게 미행당하다 체포되는데……


모진 고문과 세뇌 교육, 가족을 이용한 협박 등 갖가지 수단으로 공산당에게 박해를 받으면서도 한로는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사탄의 궤계와 고문을 이겨내고, 공산당의 그릇된 논리에 하나님 말씀으로 하나하나 반박하며 아름다운 간증을 써내려 가게 된다.


[기독교 영화] 하나님은 나의 기둥이요 힘이시라 <불모지에 핀 꽃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