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유언비어 분석/진상 규명

중국 헌법에 숨겨진 종교 정책을 밝히다

마대장:

한로 씨, 공을 세울 기회를 줄게요. 본인 위에 책임자하고, 교회 돈 보관 장소만 말하면 가볍게 처리할 겁니다. 물론, 협조하는 거 봐서 풀어주는 것도 어렵진 않으니까.

진대장:

흥, 노트를 보니까 돈 액수도 적혀 있더라고, 니가 책임자란 말 아니겠어?! 교회 자금 얼마나 돼? 어디 숨겼어? 네 위에 책임자 누구야? 빨리 말해.

한로:

하나님 믿으면서 법을 어긴 게 하나도 없는데, 왜 잡아서 죄인처럼 심문하는 거예요? 우리가 하나님 증거하는 건 사람들이 하나님 앞에 와서 진리를 얻고, 죄악을 벗고 구원받아 아름다운 귀숙(역주: 사람이 마지막으로 돌아갈 곳 또는 결말, 처소, 본향을 뜻함)에 들어가게 하려는 거예요. 의로운거고 선행이죠. 하나님 믿으면서 법을 어긴 게 없는데 뭘 말하라는 거예요? 헌법에 신앙은 자유라고 했는데, 왜 헌법대로 하지 않죠? 자꾸 교회 책임자를 추궁하고 교회 자금을 캐는데 목적이 뭐죠? 법에 맞나요?

진대장(마대장) :

허이구, 헌법을 들고 나오시네요! 그게 니들 위해 만든 거야? 니들이 헌법 따질 자격이 돼?

공산당 천하에선 공산당 말이 법이야! 공산당은 무신론이고 신앙을 증오한다구, 하나님을 믿으면 공산당의 법을 어긴 거고, 공산당의 금기를 어긴 거야 그러니까 단속을 해야겠지. 하나님 믿는 것들은 어떤 처리를 하든, 심문을 하든 우리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이건 중앙에서 준 특권이지. 특히 너처럼 전능신교 핵심인물들은 더더욱 그렇게 해야 돼! 죽여도 상관없어! 이게 공산당의 정책이야! 공산당의 정책이 진정한 법이지! 헌법이 뭔데? 그건 다 공산당 통치를 위해 있는 거야, 이제 알아들었겠지?

한로:

헌법은 제일 큰 법이잖아요. 다른 나라 공무원들은 다 헌법에 따라서 일을 하고 있는데, 공산당은 무시하고, 대놓고 짓밟고 있네요. 방금 헌법 위에 공산당의 진짜 법이 있다고 했는데 그럼 대체 법이 몇 개예요? 헌법 뒤에 공산당 법이 따로 있다면 공산당 국가는 권력이 법보다 크다는 말이잖아요? 정부에서 만든 헌법을 중국 공민에게 못 지키게 하고, 정부 자체도 헌법에 제한받지 않으면 그 헌법은 왜 만든 거죠? 무슨 의미가 있어요?

마대장:

중국에서 몇십 년 산 사람이 이런 것도 제대로 모르다니, 공산당은 무신론 정당, 혁명당이에요. 왜 하나님 믿는 걸 반대하겠어요? 공산당이 성경과 하나님 말씀을 젤 싫어하니까 그래요. 공산당은 신앙을 근절시키고 없애버려서 중국을 하나님 없는 지역으로 만들어서 영원한 통치를 이어가려는 거예요. 이게 종교 신앙을 대하는 공산당의 최고 정책이죠. 헌법의 신앙 자유? 흠, 그냥 보여주는 거죠. 정권을 더 잘 다지고, 국제 영향력을 높이는 수단일 뿐입니다. 중국에서 공산당이 정권을 잡는 한, 영원히 신앙 자유는 꿈꾸지 말아요! 계속 그 길을 고집한다면, 죽음을 자초하는 거죠. 총살은 안 해도 영원히 감옥 안에서 썩게 할 겁니다! 이젠 알아들었죠? 길게 말할 필요가…

진대장:

흥, 중국은 공산당 천하야! 중국에서 났으면, 공산당 말 잘 듣고 고분고분해야지 그래야 편하게 살아. 신앙 자유를 갖겠다고? 꿈깨! 외국에 도망가서 믿어도 다시 송환해 올 거야. 똑똑히 들어, 공산당은 혁명당이야, 공산당에 복종을 안 하면, 공산당은 니 목을 쳐버릴 거야. 상황 파악 잘하고, 얌전히 협조해 아니면 죽을 테니까! 분명히 잘 생각하라고!

 

 



한로:

이해가 안 되네요, 공산당은 왜 꼭 신앙을 단속하는 거죠? 왜 꼭 크리스천을 범죄자로 취급하고, 혁명으로 탄압하고, 박해하고 거기다 죽이기까지 하죠? 국제법에도 걸리는 거잖아요.

우리는 하나님을 높이고, 경외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말씀으로 살려고 하고 법도 잘 지키면서 인생의 바른길을 가는데 왜 공산당은 하나님 믿는 사람을 눈엣가시처럼 여기면서 적개심을 품고 그렇게 원수처럼 대하는 거예요? 공산당은 사람이 바른길로 가지 않고 악한 길만 갔으면 하나요? 어쩐지 중국 사회가 갈수록 악해지고, 어두워진다 했는데 다 공산당이 진리를 증오하고, 정의에 맞서고, 하나님과 적이 돼서 그런 거잖아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어요. 『한 국가나 민족의 번창과 존망은 결정적으로 그 국가의 통치자가 하나님을 경배하는지, 국민을 이끌어 하나님을 가까이하고 경배하는지에 달려 있다… 하나님은 그를 따르고 경배하는 인류를 번창하게 하고, 그를 대적하고 저버리는 인류를 쇠퇴되고, 멸망되게 한다.』

진대장:

그만해! 이게 그래도 제대로 알아봤네? 그래 맞아, 공산당이 집권해서부터 나쁜 짓 많이 했지. 그래서 인민들 반항심도 커졌고 근데, 공산당에게 인민은 뭘까? 아예 신경도 안 써 솔직하게 알려 줄까? 공산당은 하나님과 적대되는 사탄당, 사탄교야. 마르크스, 레닌, 스탈린, 마오쩌둥이 다 사탄교 교주야, 전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원수들이지. 반대해도 소용없어! 인민이 다 증오해도 소용없다구, 공산당은 탱크가 있고, 기관총이 있어 반대만 하면, 탄압하고 밟아버릴 거야. 공산당은 무신론인데, 니네는 유신론이니까, 공산당과 크리스천은 철천지 원수야. 이건 이데올로기 영역의 피 터지는 계급 투쟁인 거야, 알아들어? 너도 알겠지만, 공산당에 심각한 위기가 찾아왔어! 이젠 공산주의 이론을 믿는 사람이 없고 중국 인민도 신을 인정하고, 운명을 믿고, 보응을 믿고, 하나님 믿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어 근데 어떻게 가만 있겠나? 공산당은 정권을 위해서 뭐든 다 할 수 있어 전쟁에 학살도 서슴지 않는다구! 흥, 우린 못할 게 없는데, 누가 그걸 막겠어?

한로:

공산당이 학살할 능력은 있겠지만, 보응도 막을 수 있나요? 로마 정부가 예수님 사역을 정죄하고 대적하면서 크리스천들을 잔인하게 살해해서, 하나님이 전염병으로 로마 정권을 멸하셨어요. 이스라엘도 예수님을 대적하고 십자가에 못 박은 대가로 2천년이나 자기 나라를 잃었죠. 옛부터, 하나님을 대적한 자는 다 멸망되지 않았나요? 사람들이 인류는 대자연 앞에선 나약한 존재라고 말하는데 그럼 조물주 앞에선 더 그렇지 않겠어요?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은 부인하지 못하는 사실이에요. 천리가 있는 한, 하나님 주재의 사실이 있죠. 하나님은 부인해도 인과응보는 인정하시겠죠?

영화 대본 <불모지에 핀 꽃같이>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