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동영상/찬양 영상

은혜 찬양 CCM <내 마음 당신께 드리리>가장 순수한 주님의 사랑

은혜 찬양 CCM <내 마음 당신께 드리리>


1


사계절 내내 함께해 주시는 하나님


외로움 서려 있는 당신 얼굴 보니 가슴이 아려 오네요


심오한 말씀 앞에서도 깨닫지 못하고


당신의 외로움과 슬픔 살피지 못했어요



은혜 찬양 CCM <내 마음 당신께 드리리>



실망과 상처만 안겨 드리다


당신의 책망에 겨우 깨달았어요


당신께 기대기만 하면서 짐을 덜어드리지 못했어요


무지한 인간이 어찌 당신의 고충을 헤아릴 수 있을까요



은혜 찬양 CCM <내 마음 당신께 드리리>



2


내 이익만 위하고 진리는 소홀히 했더니


고통 속에서 허덕이며 당신 마음 아프게만 했네요


타락 속에서 뒹굴면서도 탐욕스럽게 당신께 손 벌렸죠


당신의 슬픔과 상처 아는 이 없고


당신의 걱정 나누는 이 없네요



은혜 찬양 CCM <내 마음 당신께 드리리>



소중하고도 참된 그 사랑, 가장 선한 당신의 마음


당신보다 아름답고 소중한 이 어디 있을까요


내 맘 당신께 정복되어


영원히 당신 곁을 떠나지 않고


기쁨과 즐거움 드리며


내 맘도 영원히 당신께 드릴래요


― ≪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