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말세 심판/복음 특집

슬기로운 처녀는하나님의음성을알아듣고주님을 맞이한다


슬기로운 처녀는하나님의음성을알아듣고주님을 맞이한다


슬기로운 처녀는하나님의음성을알아듣고주님을 맞이한다




  1. 말세에 주께서 오셔서 하나님 집에서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고 계시는데, 이는 성경의 예언을 완전히 이룬 것입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요한계시록 2:7)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 (베드로전서 4:17) 오직 슬기로운 처녀만이 주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주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성경 참고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요한계시록 3:20)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요한계시록 2:7)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한복음 10:27)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슬기로운 처녀는하나님의음성을알아듣고주님을 맞이한다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나타남이란 하나님이 친히 땅에 와서 사역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그 자신의 신분으로, 그 자신의 성품으로, 그의 고유한 방식으로 사람들 가운데 강림하여 시대를 개척하고 시대를 끝마치는 사역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나타남은 어떤 의식도 아니고 어떤 징조도 아니며, 한 폭의 그림도 아니고 어떤 표적도 아니며, 어떤 큰 이상(異象)도 아니고 더욱이 어떤 종교적 과정도 아니라, 사람이 다 접할 수 있고 눈으로 볼 수 있는 아주 진실한 실제 사실이다. 이러한 나타남은 과정을 거치기 위한 것이 아니고 어떤 단시간의 사역을 위한 것도 아니라, 그의 경영 계획의 한 단계 사역을 위한 것이다. ...』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으려 한 이상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하고, 하나님이 한 말씀과 하나님이 발한 음성을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새 말씀이 있는 그곳에 하나님의 음성이 있고, 하나님의 발자취가 있는 그곳에 하나님의 행사가 있으며, 하나님의 발표가 있는 그곳에 하나님의 나타남이 있고, 하나님의 나타남이 있는 그곳에 진리, 길, 생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으면서도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다”라는 이 말씀은 소홀히 하였다. ...』  


   『예수는 사람들 가운데 와서 많은 사역을 하였다. 하지만 그는 전 인류를 구속하는 사역만 완성하였고 사람의 속죄제만 되었을 뿐, 사람의 *패괴 성정을 다 벗겨 버리지는 않았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완전히 구원해 내려면, 예수가 속죄제가 되어 사람의 죄를 담당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게 패괴된 사람의 성정을 완전히 벗겨 버려야 한다. 그러므로 사람이 죄사함을 받은 후, 하나님은 또다시 육신으로 돌아와 사람을 이끌어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게 하였고, 형벌, 심판의 사역을 시작하였는데, 이 사역으로 인류를 더 높은 경지로 이끌어 주었다. ...』  


   『심판 사역으로 인해 사람은 하나님의 본래 모습에 대해 알 수 있고, 패역 진상에 대해 인식할 수 있게 된다. 심판 사역으로 인해 사람은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사역 취지에 대해 많이 깨닫게 되고, 사람이 알 수 없었던 심오한 비밀을 많이 알게 되며, 또한 사람의 패괴된 실질과 패괴된 근본 원인도 인식하고 알게 되고, 사람의 추악한 몰골도 발견하게 된다. 이런 사역의 효과는 모두 심판 사역으로 말미암아 생긴 것이다. 왜냐하면 심판 사역의 실질은 사실, 하나님의 진리, 길, 생명을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에게 열어 놓는 사역이기 때문이다. 이 사역이 바로 하나님이 하는 심판 사역이다. ...』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은 말씀으로 시대를 개척하고, 말씀으로 역사 방식을 바꾸며, 말씀으로 전체 시대의 사역을 한다. 이것은 말씀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는 원칙이다. 그는 성육신하여 서로 다른 각도에 서서 말씀함으로 사람에게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하나님을 진실로 보게 하였고, 하나님의 지혜와 기묘를 진실로 보게 하였다. ...』 




출처: 동방 번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