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동영상/복음간증영화

기독교 영화 <내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명장면(3)주님의 죄사함을 받기만 하면 들림받아 천국에 갈 수 있는가?


기독교 영화 주님의 죄사함을 받기만 하면 들림받아 천국에 갈 수 있는가?


기독교 영화 <내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명장면(3)주님의 죄사함을 받기만 하면 들림받아 천국에 갈 수 있는가?



교계의 목사들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인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사역이 다 끝났다고 단정 지으며 주님이 오신다면 신도들을 바로 천국에 데려가실 것이니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사역을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목사들의 이런 관점은 하나님의 말씀에 맞을까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라고 말씀하신 것은 과연 무엇을 가리켜 하신 말씀일까요? 하나님은 왜 말세에 다시 오셔서 진리를 발표하시고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을 하실까요? 어떤 사람이라야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이 편의 영화는 어떻게 죄의 근원의 문제를 해결하는가에 관하여 말한 것입니다. 이런 경력과 간증이 아주 신선함을 느낌니다! 이것은 종교계의 목사와 장로 그리고 영적인 서적에서 말한 적이 전혀 없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이런 경력은 저의 생명에 아주 좋은 이익을 얻게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