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복음 간증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영생할 수 있는가?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영생할 수 있는가?

1. 하나님을 믿으려면 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이 육신에 나타난 분이고, 하나님 자신이심을 알아야 합니다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요한복음 3:36)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6)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 예수께서 가라사대 …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요한복음 14:8~1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요한복음 10:30)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요한복음 16:12~13)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성령님은 예수님이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임을 증거했고, 예수님 역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이요, 하늘에는 아버지 하나님이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요한복음 14:9~1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요한복음 10:30) 보시다시피, 하나님은 오직 한 분이시고, 예수 그리스도는 여호와 하나님이 말씀으로 된 육신이고, 바로 하나님 자신입니다.


복음 영화<경건의 비밀 (속편)>명장면(6)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인가, 하나님 자신인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예수는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이요 하나님이 기뻐하는 자라” ······ 그것은 하나님이 스스로 자신을 증거한 것인데, 단지 다른 각도에서 자신을 증거하고 하늘에서 영의 각도로 그의 도성육신을 증거했을 뿐이다. 예수는 그의 도성육신이지 결코 하늘에 있는 그의 아들이 아니다. 너는 알기나 하는가? 예수가 “아버지가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느니라”고 말한 것은 본래 영이 한 분임을 가리키는 것이 아닌가? 도성육신한 것으로 인해 하늘 위아래로 나누어진 것이 아닌가? 사실 여전히 하나인데, 어쨌든 하나님이 스스로 자신을 증거한 것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