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이 있습니까


  주안의 형제자매들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요즘 저는 계속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을 두고 알아보는 과정에서 진심으로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온 교계의 기독교 신자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발전 동향을 주목하고 있고 중국 공산당의 핍박과 박해를 받고 있는 교회가 반대의 목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이토록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음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어떻게 단기간에 세계 각국에 세워지며 또 인터넷에 각종 영화, 시가, 단막극, 꽁트, 다큐멘터리 등이 끊임없이 업로드 되고, 또한 그들이 만들어 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데에 놀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악하고 흑암한 인류의 필요이고, 만일 하나님의 인도가 없다면 누가 이러한 좋은 작품들을 만들 수 있겠습니까? 이 모든 것은 성령의 역사와 인도로 인한 것입니다!

 

 복음전도 [사진제공: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사이트에 들어가 본 적이 있는 이들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은 모두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한 진리를 증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러움과 패괴 속에서 살고 있는 인류에게 죄를 벗어나는 길을 가르쳐 주고 사탄의 얽매임과 통제를 받지 않도록 알려 주는데 이 프로그램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신자들이 하나님의 말세 역사와 말씀을 직접 체험하며 깨달은 것을 소재로 한 것입니다.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한 말씀에는 일깨워 주고 권면하는 것과 인류가 사탄에게 패괴 된 근원 등등 우리가 급히 해결해야 할 중요한 것들을 드러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선포한 말씀은 온 세상의 사람들로 말한다면 극히 보배롭고 긍정적인 에너지이므로 양심과 이성이 있는 사람을 충분히 일깨워 줄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남은 진심으로 주님의 재림을 바라는 각국 각방의 기독교 신자들에게는 상당히 큰 놀라움과 기쁨입니다. 주안의 많은 형제자매들이 어린양의 연회에 참석함으로써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리던 재림 예수님임을 보았습니다.

 

 복음전도 [사진제공: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신자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모든 진리를 받아들이고 순종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겉면으로 볼 때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분의 본질은 하나님 영의 화신이고 그분은 완전한 신성을 갖고 있으며 그분의 말씀은 하나님 영이 직접 선포한 것이고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에 복종하는 모든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한 말씀을 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곧 예수님의 재림이심을 알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였을 뿐만 아니라 본분을 이행하며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인터넷에 올린 간증에서 성령이 그곳에서 크게 역사하고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증거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은 세계 각국에서 활기차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각국 각방에서 진심으로 그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음으로써 하나님의 대업은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우주 전체에서 나의 사역을 하고 있다. 동방에서 끊임없이 우레 같은 음성을 발하여 각 나라와 교파를 뒤흔들었으며, 나의 음성으로 사람을 오늘까지 이끌어 왔다. 나는 사람을 나의 음성으로 정복하여 모두를 이 흐름 속으로 빠지게 하며, 내 앞에 복종시킨다. 이는 내가 이미 온 땅에서 영광을 거두어 동방에서 새롭게 비추었기 때문이다. 누군들 내 영광을 간절히 보고 싶어 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내가 돌아오기를 갈망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내가 다시 나타나기를 바라지 않겠느냐? 누군들 나의 사랑스러움을 그리워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빛을 따라오지 않겠느냐? 누군들 가나안의 풍요로움을 보지 않겠느냐? 또 누군들 ‘구속주’가 돌아오기를 바라지 않겠느냐? 누군들 위대한 능력자를 흠모하지 않겠느냐? 나의 음성은 온 땅에 전해질 것이다. 나는 선민을 향해 더 많은 음성을 발할 것인데, 큰 우레처럼 산천을 뒤흔들 것이다. 나는 온 우주와 인류를 향해 말한다. 그러므로 사람은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을 진귀한 보물로 귀히 여긴다. 번개가 동방에서 서방까지 번쩍인 것이다. 사람들은 나의 말을 떠나기 아쉬워하고 측량하기 어려워하며, 또한 나의 말로 인해 기뻐한다. 모두 갓난아기처럼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내가 돌아온 것을 경축한다. 나는 음성을 발해 모든 사람을 내 앞으로 이끌어 올 것이다. 그리고 이로부터 본격적으로 인류 가운데 들어가 모든 사람이 내게 와서 예배하게 할 것이다. 나는 영광을 비춤으로써, 또 입으로 말을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내 앞에 오게 하여, 번개가 동방에서 나타났고 또한 내가 동방의 ‘감람산’에 강림했고 땅에 왔음을, 나는 더 이상 ‘유대의 아들’이 아니라 동방의 번개임을 보여 줄 것이다. 나는 이미 오래전에 부활하여 사람을 떠났다가 다시 영광을 지니고 인간 세상에 나타났기 때문이다. 나는 만세 전에 사람들이 경배했던 자이고, 만세 전에 이스라엘 사람들이 버렸던 ‘아기’이며, 더욱이 영광으로 충만한 이 시대의 전능한 하나님이다! 나는 사람을 나의 보좌 앞으로 데려와 내 영광의 얼굴과 내 행사를 보여 주고, 내 음성을 들려줄 것이다. 이는 내 뜻의 전부이자 내 계획의 마지막이고 절정이며, 내 경영의 근본 취지이다. 바로 모든 나라가 예배하게 하고, 모든 입이 인정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복종하게 하는 것이다!』(<일곱 우레가 크게 울리다 ― 하나님나라의 복음이 전 우주로 퍼져 나갈 것을 예언하다> 중에서) 하나님은 이미 이 땅에 오셔서 인류를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셨고 복음도 세계 각국으로 전해졌습니다.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는 많은 이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돌아와 연회에 참석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모든 나라가 예배하게 하고, 모든 입이 인정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복종하게 하는 것이다!”라는 광경이 나타난 것입니다. 이는 요즘 제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을 두며 살펴보고 알아본 결과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어 성령의 역사를 얻고 구원을 받으려면 사람을 구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이는 내가 이미 온 땅에서 영광을 거두어 동방에서 새롭게 비추었기 때문이다.”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에서 우리가 주님을 믿으면서 소극적이 되고 죄에서 나오지 못하며 금식하고 기도를 해도 주님의 인도를 얻지 못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그곳에서 역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아무리 잘 지켜도 하나님의 뜻에 부합되지 않으며, 이는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자라면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야 하고 하나님의 재림을 맞이 해야지 앉아서 죽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생명에 책임을 져야 하고 자신의 관념과 상상에서 나와 하나님께서 직접 발한 음성이 맞는지 들어봐야 합니다. 형제자매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