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찬양/생명 체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신속히 발전하는것을 주목하셨나요?

 


   전능신교의 발전은 점점 더 현 사회에 긍정적인 사물을 좋아하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는 사람들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전능신교의 발전동향에 주목하고 어떤 이들은 전능신교에서 제작한 각종 프로그램: 복음영화, 말씀시가,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전능신교가 바로 진리가 있고 성령의 역사가 있는 교회임을 보게 되었고 어떤 이는 묵묵히 1년, 심지어 3년동안 고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주 예수님의 재림임을 알고 하나님 앞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중공의 핍박과 박해를 받는 교회가 어떻게 견결한 반대 속에서 이토록 신속하게 발전할 수 있는지 의아해합니다. 전능신교는 무엇때문에 이렇게 짧은 시간에 세계 각지역에 교회를 세울 수 있을까요? 게다가 한편 또 한편의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영화를 만들고 있는데 놀랍게도 이 영화들은 모두 비전문가인 교회 형제자매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전능신교의 사이트와 영화를 본 이들은 모두 전능신교의 영화가 간증하는 것은 말세의 그리스도——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소재 역시 하나님 선민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사역, 말씀에 대하여 직접 경험한 것으로 인류의 심도있는 문제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바로 인류가 시급히 해결해야 할 관건적인 문제들입니다. 이런 것들은 이 세계에 아주 필요한 긍정의 에너지로서 전 세계의 광명을 사모하며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는 양심의지가 있는 이들을 불러 깨우기에 충분했습니다.

 

   전능신교의 하나님 선민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하신 모든 진리 를 받아들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에 순종하며 실행하는 것 역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전능신교의 하나님 선민들이 믿는 것은 말세 성육신 하신 그리스도——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보통사람과 다를 바 없지만 그분의 실질은 하나님 영의 화신으로 완전한 신성을 구비하고 있고 그분이 발하는 말씀은 성령의 직접적인 발표로서 바로 진리, 길, 생명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바로 성육신한 실제 하나님 이십니다. 모든 전능하신 하나님 이름 아래에 귀복한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심판형벌을 받아들여 정복되었고 이로 인해 본분을 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것입니다. 영화, 합창을 빌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찬양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을 간증합니다! 성령도 크게 역사하고 있기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사역 간증이 세계각지에서 기세가 하늘을 찌를 듯 이루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각 나라와 각 지역에서 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는 사람을 얻었고 하나님의 대업은 이미 승리하였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같습니다. 『나는 전 우주 위아래에서 나의 사역을 하고 있다. 동방에서 벽력 같은 큰 음성을 끊임없이 발하여 각 나라와 각 교파를 진동시켰고, 그 발한 음성으로 사람을 오늘날까지 이끌어 왔다. 나는 사람으로 하여금 내가 발하는 음성으로 말미암아 정복되게 하고, 전부 다 이 흐름 속에 끌리게 하며, 나의 앞에 귀복하게 한다. 이는 내가 일찍이 영광을 온 땅에서 거두어 동방에서 새롭게 발하였기 때문이다. 그 누가 나의 영광 보기를 간절히 바라지 않겠는가? 그 누가 내가 돌아오기를 갈망하지 않겠는가? 그 누가 내가 다시 나타나기를 간절히 사모하지 않겠는가? 그 누가 나의 사랑스러움을 그리워하지 않겠는가? 그 누가 빛을 좇아오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 누가 가나안의 풍부함을 보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 누가 ‘구속주’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지 않겠는가? 그 누가 능력이 지극히 큰 이를 앙모하지 않겠는가? 내가 발하는 음성은 온 땅에 전파될 것이다. 나는 나의 선민을 향해 음성을 더 많이 발하고, 말을 더 많이 하여 큰 우레와 같이 산천을 진동시킬 것이다. 나는 전 우주를 향해 말하고, 또한 인류를 향해 말한다. 그러므로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이 사람의 진품(珍品)이 되어 사람은 모두 나의 말을 귀하게 여긴다. 번개는 동방에서 서방까지 번쩍이며, 나의 말로 말미암아 사람은 떠나기 아쉬워하고 측량하기 어려워하며 더욱이 기뻐하기도 한다. 사람은 모두 마치 갓 태어난 아기처럼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내가 돌아온 것을 경축한다. 나는 음성을 발함에 따라 사람을 모두 나의 앞으로 데려올 것이다. 이로부터 나는 정식으로 인류 가운데 진입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모두 와서 나에게 예배하게 한다. 나는 영광을 발함에 따라, 또한 나의 입에서 나오는 말에 따라 사람으로 하여금 모두 나의 앞에 와서 번개가 동방에서 발하였고, 게다가 나도 동방의 ‘감람산’에 강림하여 일찍이 땅에 왔고 더는 ‘유대의 아들’이 아니라 동방의 번개임을 보게 한다. 왜냐하면 내가 일찍이 부활하여 사람들 가운데서 떠났다가 또 영광을 지니고 인간 세상에 나타났기 때문이다. 나는 만세 전에 사람들이 경배했던 하나님이고, 또한 만세 전에 이스라엘 사람들이 저버렸던 ‘아기’이며, 더욱이 영광을 만재(滿載)한 이 시대의 전능한 하나님이다! 사람으로 하여금 다 나의 보좌 앞에 와서 나의 영광의 얼굴을 보게 하고, 내가 발하는 음성을 듣게 하며, 나의 행사를 보게 한다. 이것이 나의 모든 뜻이며, 나의 계획의 맨 마지막이고 절정이며, 또한 나의 경영의 취지이다. 만방이 예배하게 하고, 만 입이 시인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모두 귀복하게 한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일곱 우레가 크게 울린다―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곧 전 우주에 확장될 것을 예언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마디마디 권능과 능력을 지기고 있는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은 줄곧 그분의 사역을 하면서 묵묵히 인류에게 필요한 모든 진리를 발표하고 각종각파에서 진리를 좋아하는사람들이 모두 하나님의 말씀에 정복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하나님의 사역으로 반면사물에 대해 분별이 생겨 하나님 앞으로 나아와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참가하였습니다. 이것은 진실하게 전능시교를 고찰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 말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고찰해보지도 않고 전능신교의 각종 프로그램도 보지 않고 사탄으로부터 온 유언비어에 미혹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엄중한 문제입니다. … 이로부터 어떻게 전능신교를 ‘주시”하는 가가 아주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