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번개 말세 심판/천국 복음

하나님의 말세 구원, 당신에게 주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당신이 거절했어요!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시기 전,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신 동시에 당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하셨어요. 그들에게 방주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주셨지만, 당시 아무도 노아의 말을 믿지 않았기에 결국 노아 일가족 여덟 식구 외에는 전부 홍수에 잠겼어요. 또 하나님은 니느웨를 멸하기 전에 요나에게 전했어요. 니느웨 사람들은 그 소식을 듣고 국왕부터 일반 백성에 이르기까지 전부 굵은 베옷을 입고 잿더미에 앉아 하나님께 회개를 했고, 결국 하나님의 구원을 받았어요. 지금,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대재난도 곧 올 것이며, 주님은 이미 돌아오셔서 인류를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셨어요. 하지만 많은 이들이 주님의 재림 소식을 듣고도 믿지 않고 구름 타고 오시는 주님이 아니면 믿지 않겠다고 해요. 사람들의 이런 생각들이 홍수에 빠져 죽은 노아 시대의 사람과 같지 않나요? 하나님의 구원을 거절한 것이 아닌가요?

 

   확장 열람:구원 얻는 것이란? 구원받는 것이란?

 

   하나님이 말씀하셨어요. 

  『예수의 재림이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에게는 크나큰 구원이고, 진리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자에게는 정죄받는 표가 될 것이다. 너희는 자신의 길을 택해야 한다. 성령을 모독하거나 진리를 저버리는 일을 하지 말고, 무지하고 교만한 사람이 되지 말며, 성령의 인도에 순종하고 진리를 간절히 사모하고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러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하다. 내가 너희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하나님 믿는 길을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가며, 함부로 단정 짓지 말고, 또한 제멋대로 건성으로 하나님을 믿지 말라는 점이다. 너희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적어도 겸허한 마음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갖춰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리를 듣고 코웃음 치는 사람들은 다 어리석고 무지한 자들이고, 진리를 듣고도 멋대로 단정 짓거나 정죄하는 자들은 다 교만한 자들이다. 예수를 믿는 사람은 다른 이를 저주하고 정죄할 자격이 없다. 너희는 진리를 받아들이는 이성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진리의 도를 듣고 생명의 말씀을 보았을 때, 그 말씀이 만분의 일이라도 너의 생각과 일치하고 성경과 일치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그 만분의 일에 해당하는 말씀에서 계속 찾고 구하여라. 나는 또 네게 자신을 과신하거나 높이 보지 말고 겸손한 사람이 될 것을 권한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아주 작은 마음으로 인해 너는 더 큰 빛을 얻게 될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너는 이 마디마디 말씀이 진리가 맞는지, 생명이 맞는지 알게 될 것이다. 혹자는 몇 마디 보지도 않고 “이것은 성령의 깨우침에 불과해”라고 하거나 “이것은 거짓 그리스도가 사람을 미혹하는 거야”라며 맹목적으로 정죄할지도 모른다. 이런 말을 하는 자는 그야말로 너무나 무지하다! 너는 하나님의 사역과 지혜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지극히 적다. 나는 너에게 다시 시작할 것을 권한다! 너희는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난다고 해서 하나님이 선포한 말씀을 맹목적으로 정죄해서는 안 되고, 미혹될까 봐 두려워 성령을 모독하는 사람이 되어서도 안 된다. 그렇게 된다면 너무나 안타까운 일이 아니겠느냐? 네가 여러 번 살펴본 후에도 이런 말씀이 진리도 길도 아니고 하나님의 발현이 아니라고 여긴다면, 너는 결국 징벌받을 사람이고, 복이 없는 사람인 것이다. 이런 진리를 이렇게 분명하고 명확하게 말하였는데도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너는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이 아니겠느냐?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돌아올 복이 없는 사람이 아니겠느냐? 잘 생각해 보아라! 경솔하게 굴지도, 덤벙대지도 말라. 하나님 믿는 일을 아이들의 장난으로 여기지도 말라. 자신의 종착지와 앞날, 자신의 생명을 생각해야지, 스스로를 우롱해서는 안 된다. 너는 이런 말을 다 받아들일 수 있겠느냐?』

 

출처:전능하신 하나님 교회